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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미래대학교 입찰공고 2017-03) 『양지관 주차장 바닥철거 공사』 입찰 공고
작성자 행정운영팀 작성일 2017.11.15 조회 1912
첨부파일   입찰공고2017-3.zip

[입찰공고: 대구미래대2017-3호]

 

『양지관 주차장 바닥철거 공사』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대구미래대학교 양지관 주차장 바닥 철거 공사

나. 입찰내역: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다.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1) 일시: 2017. 11. 24(금) 11:00

   2) 장소: 대구미래대학교 본관 1층 복합매체공간

   3) 현장설명회 참가 등록: 2017. 11. 24(금) 10:00 ∽ 10:50

라. 입찰 등록일시 및 장소

   1) 일시: 2017. 11. 27(월) 10:00 ∽ 10:50

   2) 장소: 대구미래대학교 본관 1층 복합매체공간

 마. 입찰일시 및 장소: 2017.11.27(월) 11:00 대구미래대학교 본관 1층 복합매체공간

바. 공사예정기간: 착공일로부터 10일

사. 사업예산: 금35,000,000원(금삼천오백만원.VAT포함)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입찰공고일 현재 사업자등록상 본 사업장이 대구광역시 또는 경상북도에 소재하며, 전문건설업중 비계구조물해체공사업체로서 현장설명에 참가하여 기일 내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 “비계구조물해체공사”관련 건설업등록증과 건설업 등록수첩을 소지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단일 철거용역 계약금액으로 50백만원(부가세 포함) 이상의 실적이 있거나, 최근 1년간 철거용역 누계 계약금액이 500백만원(부가세 포함)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 (하도급실적 불인정)

라. 입찰공고일 기준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 절차 중이거나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마. 입찰공고일 기준 3년이내 입찰 및 계약 이행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 에 참가 할 수 없음.

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체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사.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3.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가. 참가자격 : 입찰참가자격이 되는 업체 대표자 또는 위임받은 자

 나. 구비서류

   1) 현장설명회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건설업등록증 및 건설업등록수첩 사본 각 1부

   4) 실적증명서(발주처 발행본/원본) 1부 ※조달청 실적증명서 제출 인정

   5) 위임장(위임받은 자에 한함) 1부.

6) 재직증명서 1부.

7) 신분증복사본(신분증지참) 1부. ※(사용)인감도장지참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은 총액(VAT포함)으로 한다.

  나.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금액 응찰자로 한다.(단순최저가)

  ※ 예정가격은 입찰 당일 공개하며,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한다.

  다. 입찰금액이 본 대학 예정가격을 초과할 경우, 본 입찰은 유찰한다.

 

5. 입찰참가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붙임 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사본 1부.(법인일 경우에 한함)

라. 인감증명서 1부.

마.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바.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지참시에 한함)

사. 참가자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복사본(원본지참) 각 1부

아.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자.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이상) 1부.

차. 입찰가격견적서 1부. ※ 입찰가격견적서는 반드시 밀봉할 것.

※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자가 아닌 다른 대리인이 입찰등록 및 입찰에 참가하고자 할 경우에는 위 현장설명회 참가에 명시한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6.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사본에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인감증명서상의 인감 또는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제44조(입찰무효) 준용

 

8. 유의 및 참고사항

가. 낙찰자는 낙찰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이행지연 등 대학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 할 수 없음.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제반 사항을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기타사항은 관련 법률이나 법규 또는 상관례 등에 의함.

라. 위의 과업지시서에 관한 사항은 시설관리팀(053-810-9247)로, 입찰공고에 관한 사항은 행정운영팀(053-810-924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대구미래대학교 홈페이지외의 타 사이트에 의해 본 입찰정보를 취득한 업체는 반드시 대구미래대학교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과업지시서 1부.

2. 현장설명참가신청서 1부.

3. 입찰참가신청서 1부.

4. 입찰가격견적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년 11월 15 일

 

대구미래대학교 행정운영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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