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목차


닫기


본문 정보

학적사항 정정

HOME > 대학생활 > 학사안내 > 학적사항 정정
내 정보가 바뀌었을땐 기재사항정정원 제출하세요! 학생본인의 학적사항이 변경되었을 때, 기재사항정정신청서를 제출하여 대학에서 발송하는 고지서 및 이벤트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가 변경되었을 때에는 학과 사무실에 변경사항을 통보하고 본관 학사지원팀에
"학적기재사항정정 신청서"(주민등록초본 1통)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성적표 및 등록금고지서 등은 보호자주소로 발송하므로 정확하게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신청절차

관련서식다운로드 문의하기

구비서류

유의사항

  • 담당부서 : 수업학적팀
  • 위치 : 대학교 본관 1층
  • 전화 : 053)810-9233

본문 다시읽기

대학안내

  • 대학생활메인
  • 학사안내
  • 학점관리
  • 장학안내
  • 학자금안내
  • 학생복지
  • 학생활동
  • 커뮤니티


  • 주요 서비스 배너

    맨 위로



    페이지 맨 위로 이동